프리메라 ’워터리 오일-프리 젤 크림’ 주목

2017.06.14

덥고 습한 여름 날씨에도 완벽한 수분 공급이 가능한

프리메라 ’워터리 오일-프리 젤 크림’ 주목

  • 덥고 습한 여름에 산뜻하고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오일-프리 젤 타입의 수분 크림
  • 촉촉하게 수분을 채워주고, 피지는 잡아주며, 번들거림이 없어 여름철 완벽한 수분 공급 가능
프리메라 워터리 오일-프리 젤 크림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가 강렬한 자외선과 강한 에어컨 바람으로 인해 쉽게 건조해지는 여름철 피부를 위해, 가볍고 산뜻한 오일-프리 젤 제형의 ‘워터리 오일-프리 젤 크림’을 추천한다.

‘워터리 오일 프리 젤 크림’은 유분은 넘쳐나고 수분은 부족한 수분부족형 지성 피부의 소유자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메라의 대표 수분크림으로, 여름철 늘어나는 땀과 피지 등으로 인해 겉은 번들거리지만 속은 당기는 피부 고민 해결에 제격이다. 바르는 순간 물처럼 터지는 제형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채워주고 산뜻하게 흡수되어 하루종일 번들거림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이 제품은 오일 성분을 배제한 포뮬라로 피지는 잡아주고 천연 유래 보습 성분인 알파인 스트로베리와 알로에 베라 잎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수분감을 하루종일 채워준다. 또한, 파파야 열매 추출물은 보습막을 형성하여 하루종일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5-Free System (무합성색소, 무인공향, 무 동물성 원료, 무광물성 오일, 무 실리콘 오일)을 적용하여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바르는 순간 물처럼 터지는 제형으로 피부에 즉각적인 진정 효과와 모공 수축 효과를 선사하는 ‘워터리 오일-프리 젤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 은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 및 플래그십 스토어,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