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인텐시브 워터리 크림 출시

2017.01.03

한겨울에도 탄탄한 고밀도 보습을 선사하는 수분크림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인텐시브 워터리 크림 출시

  • 도톰한 보습막 형성으로 혹한기 극심한 환경 변화에도 끄떡없는 고보습 수분 크림
  • 안젤리카 버드 워터 함유로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건조하고 갈라지는 피부를 보호하고 알파인 베리에서 얻은 추출물이 24시간 풍부한 수분을 공급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인텐시브 워터리 크림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www.primera.co.kr)가 2017년 새해를 맞아 새로운 고보습 솔루션 ‘알파인 베리 인텐시브 워터리 크림’을 출시했다.

‘알파인 베리 인텐시브 워터리 크림’은 알파인 베리 추출물과 안젤리카 버드 워터가 함유되어 24시간 풍부한 수분 공급과 함께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고보습 수분 크림으로 건조함에 시달리는 극건성 피부에 제격이다. 주 성분인 알파인 베리가 춥고 척박한 환경에서 싹을 틔울 만큼 강력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어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주고, 뛰어난 수분 흡수력을 가진 안젤리카 버드 워터는 건조하고 갈라지는 피부에 도톰한 보습막을 형성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한다.

착한 수분크림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메라의 베스트 셀링 수분크림인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의 강력한 수분감에 혹한기에도 끄떡없는 보습력이 더해진 '알파인 베리 인텐시브 워터리 크림’은 극건성 피부 타입도 하루종일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주는 탄탄한 보습을 제공한다.

특히, 농축된 질감과 밀도있는 보습감을 부여해주는 인텐시브 베리어 기술을 적용하여, 건조함에 시달리는 겨울철에도 단 한 순간의 메마름도 느낄 틈 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프리메라의 수분크림 중 가장 농축된 질감과 보습력을 자랑하는 ‘알파인 베리 인텐시브 워터리 크림’은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 및 플래그십 스토어, 면세점,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