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인리치드 씨드 바디 크림, 바디 오일’ 출시

2016.10.17

100% 천연유래 씨드 오일의 영양을 그대로 담아낸

프리메라, ‘인리치드 씨드 바디 크림, 바디 오일’ 출시

  • 100% 천연 유래 씨드 오일을 담은 고영양 바디케어 ‘인리치드 씨드 바디 라인’ 출시
  • 시계꽃 씨드 오일과 카멜리나 씨드 오일이 피부를 매끄럽고 윤기나게 가꿔
프리메라 ‘인리치드 씨드 바디 크림과 인리치드 씨드 바디 오일’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www.primera.co.kr)가 100% 천연유래 씨드 오일을 함유한 ‘인리치드 씨드 바디 크림’과 ‘인리치드 씨드 바디 오일’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인리치드 씨드 바디 크림’과 ‘인리치드 씨드 바디오일’은 100% 천연유래 씨드 오일을 담아낸 고영양 바디 케어 라인으로, 자연에서 추출한 식물성 오일 자체의 비타민과 항산화 성분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에는 피부 장벽 보호에 도움을 주는 시계꽃 씨드 오일과 윤기를 돕는 카멜리나 씨드 오일이 함유되어 거칠어지기 쉬운 바디 피부를 매끄럽고 윤기나게 가꿔준다.

‘인리치드 씨드 바디 크림’은 빌베리 싹 추출물과 식물성 스쿠알란, 시어버터 성분이 함유되었으며 ‘인리치드 씨드 바디오일’은 100% 천연 유래 씨드 오일로 해바라기씨 오일과 호호바씨 오일 등까지 함유하여 피부에 활력을 더해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크림과 오일 모두 매끄러운 발림성으로 사용이 편하고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 건조함이 심해지는 겨울철, 크림과 오일을 레이어링해서 사용할 경우, 철벽 윤기 보습이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유해성분을 최소화하는 4-free system(무 동물성 원료, 무 광물성 오일, 무 합성색소, 무 인공향)을 적용하였고, 우디 스위트한 향취의 천연향 블렌딩으로 우아하고 따스한 향을 느낄 수 있다.

100% 천연유래 씨드 오일을 함유하고 있는 프리메라의 ‘인리치드 씨드 바디 크림’과 ‘인리치드 씨드 바디 오일’은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 및 플래그십 스토어, 면세점,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