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아로마 바디 워시’ 2종 출시

2016.06.14

100% 천연 에센셜 오일 아로마 바디워시로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

프리메라, ‘아로마 바디 워시’ 2종 출시

  •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천연 에센셜 오일 블렌딩으로 은은한 향 담은 아로마 바디 워시 2종 출시
  • 오일 보습 성분 및 식물 유래 세정 성분으로 보다 매끄럽고 촉촉한 세정 도와
프리메라 아로마 바디 워시

아모레퍼시픽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www.primera.co.kr)는 샤워가 잦은 여름철, 은은한 아로마향은 물론 매끄럽고 촉촉한 세정으로 피부 보습막까지 보호하는 천연 에센셜 오일 블렌딩 바디 워시 ‘아로마 바디 워시’ 2종을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된 ‘아로마 바디 워시’는 100% 천연 에센셜 오일 블렌딩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은은한 아로마를 두 가지 향취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레몬 시트러스 향의 ‘프레시-업’은 레몬그라스, 버가못 열매, 제라늄 꽃 추출물을 함유해 지친 바디와 쳐진 기분을 상쾌하게 전환시켜준다. 그리고 우디 플라워리향의 ‘킵-캄’은 세다우드, 쁘띠그랑, 오렌지필 등 그윽하고 편안한 향으로 무더위로 열 오른 심신을 진정시켜주는 효과를 제공한다.

두 제품 모두 매끄럽고 촉촉한 세정을 도와주는 오일 보습 성분 및 식물 유래 세정 성분을 함유해 잦은 샤워로 손상되기 쉬운 여름철 피부 보호막을 건강하고 윤기있게 보호해준다. 항산화 효과가 있는 빌베리 싹 추출물도 함유돼 피부 장벽 강화 및 활력 부여 효과를 더한다. 또한 카모마일, 라벤더, 알로에 등 친환경 재배 추출물이 여름철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고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이 밖에 4-free system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합성색소, 인공향)을 갖춰 피부 부담을 최소화했다.

은은한 천연 아로마에 더해 매끄럽고 촉촉한 세정까지 즐길 수 있는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아로마 바디 워시’ 2종은 전국 프리메라 매장 및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