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에릭남의 여심을 사로잡는 미소 화보 공개

2016.05.24
  • 국민남친 에릭남, 프리메라 베스트셀러 ‘알파인베리 워터리 크림’ 화보 속에서 다양한 매력 선보여
  • 에릭남 특유의 밝고 싱그러운 미소와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까지 돋보여
에릭남 화보

발아 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가 가수 에릭남과 함께한 싱그러운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는 프리메라의 베스트셀러인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과 함께 에릭남 특유의 부드럽고 매력적인 미소를 만날 수 있다. 특히 에릭남의 촉촉하면서도 건강한 피부가 훈훈한 외모를 돋보이게 해 수 많은 여성 팬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1가구 1에릭남’이라는 별명까지 얻으며 국민 남친으로 떠오른 에릭남은 여심을 사로잡는 글로벌 매너와 미소로 촬영장에서도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50ml / 35,000원 대)은 부드럽고 산뜻한 발림성과 하루종일 지속되는 수분 지속력으로 출시 이래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다. 춥고 척박한 고산지대에서 싹을 틔우는 강한 생명력을 지닌 알파인 베리 싹과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시켜 주는 알로에 베라 잎, 파파야 열매 추출물 등이 담겨 피부에 풍부한 영양소를 전달하고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유해성분을 최소화한 5 無 (무파라벤, 무인공향, 무광물성오일, 무동물성원료, 무 합성색소) 시스템으로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부드럽고 산뜻한 마무리감이 돋보이는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은 전국 프리메라 매장 및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 주요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