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2년 연속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수상

2016.03.28

자연의 생명력 발아식물의 힘, 프리메라

한국경제 주관 2016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화장품 부문 대상

프리메라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수상

아모레퍼시픽의 발아 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primera)는 '최상(prime)의 시기(era)'라는 뜻을 지닌 브랜드 이름처럼 식물이 발아할 때 나오는 최상의 에너지를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실현하는 브랜드다.

프리메라의 발아 원료는 세계 500여 가지 발아 씨앗을 탐구한 노력과 아모레퍼시픽의 발아 연구의 결정체인 틔움 기술력이 만나 완성됐다.

프리메라는 자연주의에 대한 관심과 친환경 소비 트렌드에 따라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프리메라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은 발아 아이덴티티를 가장 잘 구현하고 있는 제품으로 소비자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으며 브랜드 NO.1 안티에이징 세럼으로 자리매김했다.

프리메라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은 항산화 효능이 풍부한 흑미, 흑콩, 흑깨 세 가지 슈퍼블랙시드의 발아 에너지가 피부의 힘을 탄탄하게 끌어올려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에코서트 인증의 유기농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100% 천연유래 성분으로 프랑스 유기농 인증기관 '에코서트(ECO-CERT)'의 유기농 인증을 획득해 피부에 건강한 천연유래 안티에이징을 전달한다.

특히 프리메라의 차별화된 발아 기술과 슈퍼블랙시드의 발아 에너지가 만나 탄생한 피토-스프라움 성분이 피부의 투명, 탄력, 보습 등 피부 고민을 개선해준다.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합성색소, 인공향 등의 유해 성분을 배제한 '4프리 시스템'을 적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