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대국민 피부힐링 프로젝트’ 진행

2015.07.27

당신의 피부 고민을 시원하게 힐링해줄 재미있는 이벤트 오픈!

프리메라 ‘대국민 피부힐링 프로젝트’ 진행

  • 간단한 게임을 통해, 여름철 피부고민 해결해주는 프리메라 피부힐링 3종 키트 온라인 캠페인 진행!
  • 프리메라 공식 페이스북이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누구나 즐겁게 참여 가능
  • SNS를 통해 이벤트를 공유하면 프리메라 정품 용량 제품까지 획득할 수 있는 기회
프리메라 ‘대국민 피부힐링 프로젝트

발아 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가 본격적인 여름철, 민감해지는 피부 고민을 해결해줄 ‘대국민 피부힐링 프로젝트’를 내달 16일까지 약 20일 간 진행한다.

프리메라 ‘대국민 피부힐링 프로젝트’는 프리메라의 베스트셀러 3종인 ‘미라클 씨드 에센스’,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에 각각 부여된 투명, 탄력, 촉촉점수를 30초의 주어진 시간 내에 각각 5점씩 획득하면 ‘피부힐링 3종 키트’를 선물한다.

또한, ‘대국민 피부힐링 프로젝트’ 이벤트를 본인 계정의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에 공유한 참여자 중 총 20명을 추첨해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정품을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프리메라 대국민 피부힐링 프로젝트 이벤트 페이지 (http://primera-healing.kr)와 프리메라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Primera.kr)을 방문하면 된다.

한편, 프리메라의 베스트 제품으로 선보이는 ‘피부힐링 3종 키트’는 피부 결을 정돈시켜 투명함을 선사하는 미라클 씨드 에센스, 강력한 항산화 성분이 피부 속 탄력을 채워주는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 뜨거운 열로 인해 부족해진 수분을 촉촉하게 채워주는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으로 구성됐다.

프리메라 김효정 브랜드 매니저는 “프리메라에서 지난해 진행한 ‘대국민 피부힐링 프로젝트’가 뜨뜨거운 반응을 얻어 올해에도 강렬한 햇볕 등으로 각별한 관리가 필요한 여름철을 맞아 ‘대국민 피부힐링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누구나 재미있는 게임을 통해 프리메라의 베스트 셀러인 ‘피부힐링 3종 키트’를 만나볼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