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맨 오가니언스 올인원 에센스 출시

2015.05.20

자극 받기 쉬운 남성 피부를 건강하게 지키는 강력한 발아에너지

프리메라, 맨 오가니언스 올인원 에센스 출시

  • 5가지 남성 피부 고민을 한번에 해결하는 멀티 기능성 에센스
  • 최근 각광받는 Tiger Nut이 피부에 탄력 부여해 매끈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
  • 지치고 자극 받은 남성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주름 개선과 미백 관리까지 관리
프리메라 맨 오가니언스 올인원 에센스

발아식물 화장품 프리메라(www.primera.co.kr)가 맨 오가니언스 라인의 신제품 올인원 에센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프리메라의 맨 오가니언스 라인은 발아에너지가 집약된 마로니에 씨앗 성분과 감초 성분이 자극 받기 쉬운 남성 피부를 편안하고 건강하게 관리해 주고 남성 피부의 붉은기와 건조함을 완화시켜 주는 라인으로 올인원 에센스는 코 앞으로 다가온 여름, 스트레스와 외부 환경으로 지친 남성 피부를 보다 산뜻하고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

올인원 에센스는 5가지 복합적인 피부 고민인 모공과 피부 탄력, 피부의 붉은기, 피부 톤, 건조한 피부를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는 남성 멀티 기능성 에센스 제품이다.

마로니에 씨앗 성분이 세안과 면도 후 붉은 기를 진정시켜 주고, 최근 각광받고 있는 Tiger Nut의 탄력 성분은 남성 피부에 탄력을 부여한다. 이와 함께 검은콩, 검은깨, 흑미에서 추출한 프리메라만의 특화된 성분 ‘피토스프라움’은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지켜주는 역할을 담당한다.

주름개선 및 미백 기능성의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쫀쫀하고 화사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더불어 4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한 4-free system(무 파라벤 / 무 광물성 오일 / 무 인공색소 / 무 인공향)을 적용한 제품으로 보다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