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스프라우트 크림 출시

2015.02.04

자연에서 온 100% 천연 유래 성분의 슈퍼 안티에이징

프리메라, 슈퍼 스프라우트 크림 출시

  • 발아흑콩, 발아흑깨, 발아흑미의 발아 생명력으로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전해주는 슈퍼 안티에이징 크림
  • 프랑스 유기농 인증을 획득한 100% 천연 유래 성분 및 ‘4-프리 시스템’ 적용의 마일드한 포뮬라
  •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보호막을 생성시켜주는 스킨 베리어 스쿠알란TM 함유
슈퍼 스프라우트 크림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www.primera.co.kr)는 자연에서 찾은 세 가지 블랙 씨드의 응축된 발아 생명력이 피부에 강력한 항산화 효과와 풍부한 영양을 전해주는 100% 천연 유래 안티에이징 크림 ‘슈퍼 스프라우트 크림’을 출시한다.

프리메라 ‘슈퍼 스프라우트 크림’(50ml, 5만5천원대)은 발아흑미, 발아흑콩, 발아흑깨의 천연 안티에이징 효능을 담은 피토-스프라움™과 피부 수분 보유 및 피부 보호막 생성에 탁월한 효능을 가진 스킨 베리어 스쿠알란™이 피부를 건강하고 생기있게 가꿔주는 주름개선∙미백기능성 안티에이징 크림. 자연이 선사한 탁월한 항산화 효능의 블랙 씨드와 프리메라의 차별화된 발아기술이 만나 톤, 탄력, 보습에 걸친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를 가능하게 한다.

100% 천연 유래 성분으로 프랑스 유기농 인증 기관 ‘에코서트’(ECO-CERT)의 유기농 인증을 획득했고,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합성색소, 인공향 등의 유해 성분을 배제하는 4-프리 시스템(4-free system) 적용 포뮬라로 마일드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부드럽게 스며드는 제형과 산뜻한 허브향은 기분 전환 효과까지 선사한다.

특히 프리메라의 베스트 셀러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어려보이는 피부로 가꿔주는 집중 안티에이징 효과를 부여한다.

2월 출시되는 프리메라 ‘슈퍼 스프라우트 크림’은 전국 프리메라 매장 및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