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2014.10.01

사랑도 용량도 UP! 특별해진 워터리 크림으로 유기견 보호에 앞장서요!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프리메라 프라미스 캠페인 일환으로, 유기견 보호 뜻 담은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대용량 선봬
  • 1개 구입 시마다 사료 100g이 유기견 보호소에 기부되고, 고객 이름으로 KARA 기부 인증서 발급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http://www.primera.co.kr)가 프리메라의 베스트셀러 수분 크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을 보다 넉넉하고 특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은 올해로 3회를 맞이하는 프리메라의 친환경 캠페인 ‘프리메라 프라미스’(primera promise)의 일환으로, ‘세이브 어 라이프, 비 어 패밀리’(Save a life, be a family)라는 유기견 보호의 메시지를 담아 기존 제품의 두 배 용량으로 특별 제작됐다.

유기견 보호와 예방이라는 프리메라의 착한 약속을 담은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은 자연과 인간이 함께하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프리메라의 브랜드 철학을 고객들과 함께 공유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제품 1개 구입 시마다 유기견 보호소에 사료 100g이 기부되고, 매장에서는 구입 고객에게 동물보호 시민단체 ‘KARA’의 후원 인증서를 발급해줘 소비가 기부로 이어지는 ‘착한 소비’의 의미를 더했다.

한편, 기존 50ml에서 100ml로 용량이 2배 업그레이드된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은 춥고 척박한 환경에서도 싹을 틔우는 강한 생명력의 알파인 베리와 탁월한 보습력의 알로에 베라 잎, 항산화 기능의 파파야 열매 성분이 24시간 동안 물을 머금은 듯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 주는 수분 크림이다.

오는 10월 출시되는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은 프리메라 명동 플래그십스토어 및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