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레터 15호

primera story-15th sprout

  • 하기 내용 참조
    LET’S LOVE 2018 자무이 소녀들이 사랑으로 키운 망고나무 씨앗, 그 소중한 원료를 담은 망고 버터 컴포팅 라인. 그 놀라운 보습력을 만끽할 수 있는 겨울이 왔다. HALL OF FAME 뷰티 어워드 수상부터 까다로운 소비자 품평단의 호평에 이르기까지, 2018년을 빛내며 명예의 전당에 등극한 프리메라의 대표 상품들을 소개한다. COME & FIND 씨앗학자의 아뜰리에를 느낄 수 있도록 새롭게 재탄생한 프리메라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그곳에서 놓치면 안될 6가지 매력들.
  • 하기 내용 참조
    소녀의 삶에 기적을 선물하는 프리메라 홀리데이 에디션
    2018 LETʼS LOVE 겨울은 프리메라 망고 버터 컴포팅 홀리데이 에디션이, 놀라운 보습력으로 모두의 사랑에 보답하는 계절. 인도 자무이 소녀들의 사랑을 받고 자란 망고 씨앗 성분을 함유한 2018년 에디션은 기적같은 이야기가 계속되고 있다는 아름다운 증거다.
  • 하기 내용 참조

    BRAND STORY

    프리메라와 고객들이 함께 이룬 기적의 이야기

    지금도 망고 나무는 잘 자라고 있나요?” 지난 가을, 프리메라 매장을 찾은 따뜻한 인상의 한 여성 고객이 물었다. “네. 잘 자라고 있대요. 지난해엔 마침내 2013년에 처음으로 심었던 망고 묘목이 열매를 맺었고, 그 성분이 실제 프리메라 망고 버터 컴포팅 라인에 사용되기도 한걸요.” “아, 벌써요? 기쁜 소식이네요.” 진심으로 반가운 표정이 된 그 고객은 2013년 우연히 매장을 찾았다가 인도의 결혼지 참금 제도와 소녀들의 비참한 현실, 그리고 이를 외면하지 않고 해결책을 찾아 뛰어든 프리메라의 Let’s Love 캠페인을 알게 되었다고 했다. 마음을 울린 이야기에 도움을 주고 싶은 생각에 이후로도 망고 버터 컴포팅 라인을 꾸준히 사용해왔으며, 특히 소녀들의 이야기가 담긴 아기자기한 디자인의 리미티드 에디션은 출시되기를 기다렸다가 부지런히 컬렉션하는 중이라고도 덧붙였다. 사실 이것은 그동안 프리메라의 고객들이 들려준 수많은 따뜻한 이야기의 일부일 뿐이다. 누군가는 비참했던 인도 자무이 소녀들의 삶이 바뀌고, 오랜 악습에 매여 살아오던 지역민들의 가치관까지 바뀌게 된 것을 기적같은 일이라고 말한다. 하지만 알고보면 이 기적의 이야기는 프리메라 고객들의 작은 관심, 마음 씀씀이가 무수히 이어졌기에 가능했다. 그것이 지난 6년간 성공적으로 이어져온 프리메라 Let’s Love 캠페인의 비결일 것이다.

    착한 사이클이 만들어낸 더 큰 기적의 증거들

    Let’s Love 캠페인의 ‘착한 사이클’의 원리는 간단하다. 프리메라는 망고 묘목을 사서 여자아이가 있는 가정에 나눠주고, 망고 나무에서 수확한 씨앗을 다시 공정한 가격에 수매하고 이를 프리메라 망고버터 컴포팅 라인의 원료로 사용한다. 제품의 판매 수익금으로 다시 망고 나무 묘목을 구매하고, 이번에 그 대상은 옆마을의 여자 아이를 둔 다른 가정으로 확대된다. 시작과 끝이 맞물려 순환되는 이 ‘착한사이클’은 자체로도 완벽하지만, 세가지의 지속가능한 긍정 에너지를 파생하고 있다는 점에서 더 의미를 지닌다. 첫번째는 소녀들의 에너지다. 학교에 다닐 수 있게 된 소녀 중 몇몇은 6년이 지난 지금 고등 교육기관에 진학하며 더 큰 꿈을 꾸고 있다고 한다. 두번째는 프리메라가 지니게 된 상품력의 에너지다. ‘아리따운구매’를 통해 원료를 공정하게 구매해온 프리메라는 이제 확실히 믿을 수 있는 생산자로부터 망고 버터 원료를 지속적으로 공급받을 수 있게 되었다. 세번째는 이 글을 읽고 있는 여러분의 변화다. 단지 망고 버터 컴포팅 라인의 값을 치렀을 뿐이라고 생각하겠지만, 그 소비가 소녀들의 일상을 바꾸고 인생을 바꾸었다. 그 행보를 응원하는 몇해의 겨울 동안 당신의 에너지 또한 분명 따뜻해졌을 것이다. 이번 2018 홀리데이 에디션의 테마는 ‘망고 불꽃놀이’로, 인도 전통문양에서 영감을 받아 소녀, 망고, 꽃 등을 패턴화해 디자인했다.

    ▶ 망고 버터 컴포팅 바디 워시 380ml/2만8천원 대 망고 버터 컴포팅바디 로션 380ml/3만2천원 대 망고 버터 컴포팅 핸드크림 세트 50mlx3EA/ 3만6천원 대

  • 하기 내용 참조

    FOCUS

    HALL OF FAME

    뷰티 어워드 수상부터 까다로운 소비자 품평단의 호평까지, 2018년을 빛내며 프리메라 명예의 전당에 등극한 베스트 상품 4.

    THE MOST LOVED PRODUCT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착한수분크림 #수분정착 #환절기국민크림 #하루종일촉촉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인기 비결 분석

    한 번도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 통만 써본 사람은 없다는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피부 안팎으로 촉촉함이 느껴졌다”, “민감성 피부에게 추천하고 싶다”, “사용시 끈적임이 남지 않고 잔여감이 좋았다”는‘화해’ 화장품 설문회 참여자들의 소감에서도 알 수 있듯이 피부 자극없이 부드러우면서도 가장 진화된 보습 제형을 지닌 것이 꾸준히 인기를 얻을 수 있었던 비결이다. 촉촉함의 중심에는 해발 2400미터의 척박한 땅에서도 수분 싹을 틔워내는 알파인 베리새싹의 수분의 힘이 있다. 프리메라는 고산지대와 유사한 기후 환경을 모사한 고산환경발아TM기술을 통해, 보습 효능이 증가된 스트로베리 새싹의 보습 성분을 담는데 성공했다. 2012년 론칭 이래 오리지널 크림 타입 외에 극건성 피부를 위한 인텐시브 크림, 지성 피부를 위한 오일-프리 젤 크림 등을 추가해 3가지 제형 중 선택할 수 있게한 것도 폭넓은 마니아층을 지니게된 비결이다. 특히 최근에는 눈에 띄게 혹독해진 우리나라의 겨울철 기후 변화에 맞춰, 극건성 피부 타입을 위한 고보습 처방인 인텐시브 크림의 인기가 급상승 중이다.

  • 하기 내용 참조

    기존 시카 제품들은 연고처럼 무겁고 꾸덕하게 발려 여름에 쓰기 부담스러웠는데, 이 제품은 끈적이지 않고 촉촉한 질감이라 마음에 들어요. 얼루어 품평단 @박떠하 님 3 프리메라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 50ml/3만5천원 대 4 프리메라 리페어빈 시카 크림 40ml/3만5천원 대

    깊은 발효콩의 효능이 담긴 데일리 케어로 예민했던 흔적을 순삭! 지친 피부를 정돈할 시간,시카 에센스로 차분하게 진정시켜주고, 시카 크림으로 얼굴의 보습도 잡아줘요. -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

    BEST, NEW, PRODUCT,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와 크림

    #순삭시카 #이사배시카 #건조손상케어 #수분진정에센스 #피부장벽강화크림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와 크림 인기 비결 분석

    출시 즉시 AP몰에서 브랜드 매출 1위를 달성하며, 마니아들의 화장대 풍경을 순식간에 바꿔버린 상품이다. 출시 당시였던 2018년 6월은 미세먼지, 자외선 등 유해 환경 및 화학 성분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던로, 민감 피부에 대한 재생·회복 케어에 대한 높은 관심과 맞물려 사랑을 받은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특히 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지친 피부를 진정 및회복시키는 상품으로 추천해 주목받았다. 민감성 패널 테스트,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피부과 테스트 등 4가지 깐깐한 사전 테스트를 완료해 손상 피부를 케어하고 외부 자극에 흔들리지 않는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더블 시카 솔루션’이 리페어빈 시카 라인의 핵심 경쟁력. “겨울이면 기초 라인 전체를 바꿔야하나 고민했던 민감 건성 피부들의 지갑과 마음을 넉넉하게 채워주는 상품. 에센스와 크림을 함께 사용해도 메이크업이 밀리지 않는 밀착력에 놀랐다”는 -바자- 정혜미 뷰티 에디터의 평가처럼 10-Free 처방으로 예민한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면서도 간편한 데일리케어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인기의 비결이다. 여느 해보다 혹독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올겨울을 대비해 꼭 장만해야 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머스트-해브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 하기 내용 참조

    ISSUE

    프리메라 씨앗탐구일지 - 와일드 씨드 퍼밍 세럼

    영양이 풍부해 건강은 물론 피부 미용에 좋은 것으로 널리 알려진 콩. 그 중에서도 거친 야생에서 살아남을 만큼 강한 생명의 에너지를 품고있는 야생콩 성분을 담았다. 시간이 지날수록 힘을 잃어가는 피부에, 시들지 않는 탄력을 선사하기 위해.

    야생콩은 거친 환경을 이겨내며 강인한 생명력과 무한한 성장 에너지를 얻는다. 프리메라는 이 야생콩 씨앗의 끈질긴 생명력에 주목, 6년간 약 140종에 달하는 토종 야생콩을 연구하여 가장 항산화 효능이 뛰어난 납작콩을 찾아냈다. 납작콩의 특징은, 환경이 혹독할수 록 그에 맞서 강인한 에너지를 키워 더욱 힘있게 싹을 틔우고 끝없이 자라난다는 것. 그 시들지 않는 생명력의 열쇠는, 일반 재배콩에는 없는 성분이지만 납작콩에 풍부한 항산화 성분인 ‘에피카테킨’에 있다. 프리메라는 여기서 더 나아가 납작콩이 발아할 때, 탄력 유효성분의 함량이 증폭된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그 결과 탄생한 것이 뛰어난 항산화 및 탄력 효능의 와일드-퍼밍TM이다. 신제품 와일드 씨드 퍼밍 세럼은 바로 이 와일드-퍼밍™ 성분이 2배 농축되어 있어 탱탱하게 차오르는 피부 변화를 약속한다. 특히 검정콩과 자일리톨 성분을 더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결이 더욱 촘촘해지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콩 중의 왕 ‘킹콩’ 납작콩 : 프리메라가 거친 야생에서 발견한 King of 콩, King of 탄력, 야생 납작콩. 혹독한 환경일수록 더욱 강력한 에너지를 응축하고 성장하는 납작콩의 강력한 탄력 효능을 와일드 씨드 퍼밍 세럼 한 병에 담았다. 탁월한 항산화 효과를 발휘하는 에피카테킨과 비타민E,

  • 하기 내용 참조

    와일드 씨드 퍼밍 세럼의 “3중 탄력” 케어 : 퍼밍 피부 밀도 개선 +5.8% UP, 리프팅 팔자 주름 그늘 개선 +8.9% UP, 타이트닝 모공 부위 피부 탄력 개선 +4.8% UP

    피부가 탄력 있고 탱탱해졌다 YES 90%

    피부결이 올라간 느낌이 든다YES 85%

    피부결이 매끄럽고 촘촘해졌다 YES 95%

    사용기간 2018.4.10 ~ 5.23 / 대상 31세 ~ 45세 여성 21명 / 조사기관 ㈜엘리드 제품 사용 후 시험 대상자의 만족도 결과(긍정 응답률: 9점 척도 중 상위 4점 채택)

    모두가 반해버린 피부에 착붙, 쫀쫀한 낫토 텍스처! 와일드 씨드 퍼밍 세럼은 검정콩에서 유래한 낫토검 성분을 함유, 피부를 탄탄하게 감싸 올려주고 피부결을 매끄럽게 가꿔준다.

    Wild Seed Firming Line 탄탄한 피부를 완성하는 탄력 안티에이징

    • 와일드 씨드 퍼밍 워터 풍부한 탄력 보습으로 피부결을 쫀쫀 매끈하게 정돈. 180ml/3만8천원 대
    • 와일드 씨드 퍼밍 에멀전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해 촉촉하게 채운다. 150ml/3만8천원 대
    • 와일드 씨드 퍼밍 크림 쫀득한 크림이 부드럽게 녹아들며 탄력 보습막을 씌운다. 50ml/7만원 대
    • 와일드 씨드 퍼밍 아이 크림 소이버터 함유 쫀쫀 텍스처로 눈가에 탄력을 부여. 25ml/5만5천원 대
  • 하기 내용 참조

    WE RECOMMEND

    COME & FIND

    씨앗학자의 아뜰리에를 느낄 수 있도록 새롭게 재탄생한 프리메라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놓치면 안될 6가지 매력들.

    매해 10만 여명의 고객들이 방문하는 프리메라의 대표 매장,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가 리뉴얼 오픈했다. 프리메라의 모든 것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면서도 도심 한 가운데서 씨앗학자의 아뜰리에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매장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매장은 크게 입구 정면에 위치한 ‘브랜드존’, 씨앗학자의 연구 공간에서 착안해 기능별로 분류된 상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한 ‘상품존’, 프리메라가 꾸준히 진행해온 Love the Earth 등 각종 캠페인 스토리를 한 눈에 만날 수 있는 ‘캠페인존’으로 구분했다. 이외에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세트, 보타닉 핸드크림 세트등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기획 상품도 마련되어 있다.

    명동의 랜드마크로! 복잡한 명동에서도 눈에 띄도록 깔끔하고 시원한 파사드가 특징인 플래그십 스토어의 외경.

    매장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만나게 되는 중앙의 ‘브랜드존’에서는 거대한 화장품 용기 안에 실제 식물을 담아 프리메라 브랜드 철학의 핵심인 싹을 틔우는 순간의 발아 에너지를 시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게 했다.

  • 하기 내용 참조

    캠페인의 역사를 한눈에! 프리메라가 자랑하는 다양한 캠페인의 역사를 볼 수 있는 캠페인존. 벽면 한쪽에 올해로 7번째를 맞은 프리메라의 Love the Earth 리미티드 에디션 변천사를 한눈에 볼 수 있게 정리했다.

    씨앗 라이브러리 씨앗이 가진 응축된 영양 성분을 고스란히 피부에 전달하는 프리메라의 브랜드 철학을 보여주는 명동 매장만의 디스플레이.

    맞춤형 선물 포장 서비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고객이 직접 포장지, 리본, 카드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포장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명동 매장에만 있다! 프리메라 보타닉 핸드크림 매장 한쪽 벽면을 멋지게 장식하고 있는 보타닉 핸드 크림 5총사. 라이트에서 리치까지 다양한 제형과 향으로 선보이는데, 특히 상큼한 시트러스 향과 우아한 플로럴 향이 인기다. ▶(왼쪽부터) 보타닉 라이트 핸드크림 듀이 시트러스, 보타닉 리치 핸드크림 주니퍼 허벌, 보타닉 핸드크림 그레이스 플로럴. 각 60ml/1만5천원 대

  • 하기 내용 참조

    SLOW LIFE

    WELCOME, WINTER!

    로컬에서 나는 건강한 식재료를 활용하고 친환경을 실천 중인 카페와, 농부와 소비자를 연결하며 지속가능한 다이닝을 실현하는 레스토랑을 소개한다.

    마음 깊이 숨을 쉬다, 카페 숨 북쪽을 향해 시원하게 뻗은 길을 한참 달려, 요즘 연인들의 데이트 성지로 급부상 중이라는 포천 고모리에 닿았다. 광릉수 목원이 지척인 덕분에 꽤 높은 산세와 울창한 삼림으로 둘러싸인 바로 이곳에 ‘카페 숨’이 자연스럽게 자리하고 있다. 카페-실내정원-다목적 홀로 구분되는 이 거대한 목재 건물은 사실 약 20년 전에 건축 및 인테리어 업에 종사하는 부부가 별장 옆에 지어 사용하던 창고였는데, 가족의 역사와 정성이 어려있는 이곳을 여러 사람이 함 께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바꾸기로 하고 카페 숨을 열었다. 프랑스 유학 후 국내에 서 오트쿠튀르 디자이너로 활동하는 큰 딸이 전체적인 컨셉과 브랜딩을 담당했고, 미국 엠포리오 아르마니에서 마케팅을 담당했던 독특한 이력의 아들이 메뉴 개발 및 실제적인 운영을 맡고 있다. 온통 나무로 마감한 널찍한 실내, 복층형으로 천고가 높은 구조, 촉촉한 실내 정원, 사방의 창을 통해 넘어들어오는 초록의 기운은 이곳의 이름이 왜 ‘숨’인지 납 득하게 한다. 어른들을 위한 힐링 스페이스를 만들고 싶었다는 바람대로, 가 구며 조명에 이르기까지 모든 요소가 하나도 그 기준에서 어긋남이 없다. 특히 눈이 내리면 주변 풍광이 너무도 아름답다 하니, 이곳까지 달려와도 좋을듯. 겨울에 추천하는 메뉴는 따뜻한 진저 라떼와 고르곤졸라 애플 파니니다. 특히 인근 과수원에서 나는 포천 사과를 직접 설탕에 절여 넣은 파니니는 독특하면 서도 겨울에 잘 어울리는 메뉴다. 카페 뎀셀브즈의 로스팅 원두를 사용한 커피와 말차를 레이어링한 시그니처 메뉴인 ‘그린 카페 라떼’도 추천 메뉴다. 일회용 종이컵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원칙인 카페 숨은 아이스 음료는 재사용 가능한 자체 제작 텀블러에 담아준다. 고모리 인근에서 열리는 로컬 푸드 마켓에 서 사과, 버섯, 양상추, 토마토 등의 식재료를 직접 구입해 사용하는 것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숨쉬려는 카페 숨의 노력을 보여준다. ADD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고모리 735 TEL 031-542-1449

  • 하기 내용 참조

    지속가능한 다이닝을 위한 여정, 이타카 셰프 김태윤은 오래전부터 어떻게 하면 ‘지속가능한 다이닝’을 실현할 수 있을까를 고민했고, 세가지의 중요한 원칙을 지키며 레스토랑 이타카를 이끌어가고 있다. 첫째는 친환경, 계절성 식재료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공급받는 것. 이를 위해 의식 있는 농부를 수소문해 찾아가고 직거래를 한다. 귤껍질, 옥수수 등을 가공하고남는 잔여물을 활용해 그린 에너지로 만든 친환경 용지로 만들었다는 메뉴판에는 바로 식재료를 제공한 농장의 이름과 거리 정보가 표시되어 있다. 가깝게는 7km 떨어진 베이커리부터, 멀게는 468km 떨어진 제주 청림농원에 이르기까지 빼곡한 리스트는 즐기고 있는 요리의 식재료들이 믿을 수 있는 농장에서 공수 받은 싱싱한 재료인지를 짐작하게 한다. 두번째는 생산자-레스토랑-소비자를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노력이다. “테이블을 거대한 ‘ㄷ자’형으로 만듦으로써 셰프가 고객들에게 음식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고 대화할 수 있는 접점을 늘리려고 했죠.” 마지막으로 요리하는 사람들의 근무 만족도를 높이는 것도 지속가능한 운영의 중요한요소라고 생각해 주50시간 근무 원칙을 지킨다는 점도 흥미롭다. 이타카에서는 제철 재료를 활용한 지중해풍 뀌진을 6가지의 코스 요리로 즐길 수 있는데 각 요리에는 그만의 ‘제목’이 붙어있다. ‘Scent & Texture’는 골뱅이, 양파, 토마토, 연근, 시소, 올리브, 펜넬 잎 등 각 재료의 향과 다양한 텍스처를 즐길 수 있게 한 요리라는 뜻이고, 가을 제철 재료인 밤호박과 생율을 활용한 닭요리에는 ‘Autumn’이라 이름 붙였다. ADD 서울 강남구 언주로 174길 30 TEL 02-542-7006

  • 하기 내용 참조

    프리메라는 망고 버터 컴포팅 라인 판매 수익금 일부로 인도 자무이에 망고 묘목을 기부했습니다. 다 자란 나무에 망고 열매가 열리면 그 씨앗을 수매해 망고 버터 컴포팅 라인의 원료로 사용함으로써, 자무이 여인들의 경제적 자립에 도움을 주고 있죠. 2013년부터 프리메라는 총 6200그루 이상의 망고 묘목을 기증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