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레터 11호

primera story-11th sprout

  • PRIMERA STORY - 11th SPROUT march.23.2017/Love the Earth 2017
‘생태습지’ 하면 ‘프리메라’가 떠오른다고? 그렇다면
한층 성숙하고 흥미로운 기획들로 가득한 올해
Love the Earth 생태습지 캠페인을 기대해도 좋다./ 
Greenery Duo
집은 초록으로, 피부는 슈퍼 스프라우트로 채우자.
천연유래 성분 함량 100%의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과 크림이 활약할 봄이 시작되었다./
MINDFUL DINING
마음까지 푸르게 채우고픈 봄이다. 신선한 채소와
제철 재료로 만든 건강한 요리를 선보이는
‘왓어샐러드’와 ‘더그린테이블’에서라면 가능한 이야기.
  • [BRAND STORY] 여섯 번째 봄을 맞는 프리메라의 생태습지 캠페인 Love the Earth 2017 이제는 ‘생태습지’ 하면 자연스레 ‘프리메라’가 떠오른다는 이들이 많아졌다. 그간 Love the Earth 생태습지 캠페인을 통해
생태습지의 보전 및 인식 향상에 앞장서 온 프리메라의 노력이 결실을 맺고있는 것. 올봄, 마침내 여섯 번째 시즌을 맞이한
생태습지 보호 캠페인은 그래서인지 한층 성숙하고 흥미로운 기획들로 가득하다.
  • “프리메라는 왜 생태습지의 보전을 이야기 하나요?” 지난 수년간
Love the Earth 생태습지 캠페인을 펼쳐온 프리메라가 가장 많
이 받아온 질문이다. 씨앗이 싹을 틔울 때의 발아에너지를 담는 프
리메라는 지구상 모든 생물이 지닌 최초의 힘, 즉 ‘생명력’에 주목해
왔다. 우리는 생태습지의 ‘생명의 원천’이라는 부분이 브랜드의 기
원인 ‘발아’와 맞닿아 있는데 주목했다.지구는 생태습지를 통해 숨
쉬며 새로운 생명체를 만들어가고, 본래의 아름다운 모습을 유지할
수 있으니 지구에게 있어 생태습지는 ‘피부’와 마찬가지인 것. 즉, 스
킨케어 브랜드로서 프리메라는 생태습지 보전을 통해, 우리의 아름
다움은 물론 인류의 아름다운 미래를 지킬 수 있다고 믿는다. 이를
위해서 필요한 것은 보다 많은 사람들이 생태습지의 의미를 이해하
고, 생태습지 보호의 중요성에 대해 공감하는 것. 이를 위한 프리메
라의 모든 활동이 바로 Love the Earth 생태습지 캠페인이다./ 
생태습지 보전,
프리메라의 시그니처 캠페인이 되다
햇수로 벌써 6년째. 프리메라가 연중 펼쳐가고 있는 ‘Love the
Earth 생태습지 캠페인’은 크게 세 가지 활동으로 요약할 수 있다.
첫째는 생태습지 보전의 메시지를 담은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100ml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는 것. 워터리 크림의 패
키지에는 매년 재능 있는 예술가들과의 콜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
한 생태습지 보호 메시지가 담기게 되는데, 이로써 소비자들은 크림
을 사용할 때마다 자연스럽게 생태습지 보호의 중요성을 되새기게
되고, 그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생태습지 보호에 앞장서는 생명 다양
성 재단에 기증되는 아름다운 선순환이 이루어진다.
두 번째는 직접 사람들을 만나 생태습지 보호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
하는 자리인 Love the Earth 페스티벌 행사와 예술가들과의 콜래
버레이션 전시인 아트 프로젝트의 개최다. 도심 한복판에 생태습지
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토크 콘서트 및 공연을 통해 생
태습지 보호에 대한 메시지를 친근하게 전달하는 이런 노력은 대중
의 참여 및 실천을 유도하는 효과적인 이벤트로 평가받고 있다.
세 번째 활동은 생명다양성재단에 대한 후원과 국립생태원과의 공
동 연구 및 기획을 통한 ‘생물종 및 서식지 보전 프로그램’의 지원이
다. ‘수원청개구리 개체군 조사 연구’처럼 도심에서 가까운 생태습지
를 대상으로 한 실제 서식지 연구는 학생이나 일반인들이 관심을 가
지고 참여할 수 있는 적극적인 통로가 되고 있으며, 프리메라가 그
활동을 후원하고 있다.
2017년 봄, 새로운 Love the Earth 생태습지 캠페인은 프리메라
와 생태습지의 연결고리를 더욱 강화하고, 소비자들이 생태습지를
접하고 보호에 앞장설 수 있는 체험 경험을 더욱 확대하는데 앞장설
계획이다. 온오프라인에서 펼쳐온 생태습지 인식 개선 활동 외에 ‘도
심 생태습지 투어’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행사가 다양하게
마련될 예정이라고. 재미와 의미를 함께 얻을 수 있는 이 체험 기회
를 놓치고 싶지 않다면, 프리메라 홈페이지(www.primera.co.kr)
및 SNS 페이지를 통해 연결되는 창구를 열어놓도록. /
History of Love the Earth
지구를 위한 프리메라의 캠페인, 그 6년간의 발자취
2012
‘청춘, 그리고 지구야
힘내ʼ라는 캐치
프레이즈로 시작
2013
손미나,로이킴,백아연,
밥장 등이 프리메라
프렌즈로 활약
2014
‘Save a life, Be a
familyʼ를 담은 워터리
크림 대용량 출시
2015
Love the Earth
생태습지 캠페인으로
새롭게 시작한 첫 해
2016
일러스트레이터
이태강이 참여한 워터리
크림 한정판 출시 /
2016 Love the Earth festival
지난해 4월23일, 삼청동 코코브루니에서 열린 Love the Earth
페스티벌. 생태습지 체험존과 사진전, 보드 게임존 외에 DIY 에코백
만들기, 폰케이스 만들기, 공병을 활용한 가드닝 등 에코 프로그램은
참석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배우 백진희, 가수 에릭남 등이
참여한 토크 콘서트에 대한 관심도 뜨거웠으며, 에릭남의
미니콘서트는 행사장 일대를 지구사랑의 열기로 가득 채웠다.
  • 착한 수분 오빠 박형식과 함께하는 love the earth 페스티벌 4월22일, 촉촉한 피부는 물론 촉촉한 지구를 만드는 프리메라의 착한 캠페인에 함께 해보자. / 착한 남자, 착한 수분크림을 칭찬하다
배우 박형식
착한 성분으로 착한 피부를 가꾸는 것은 물론,
‘지구의 피부ʼ인 생태습지를 살리는 기부 활동까지.
이 모든 것이 착한 수분 크림,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하나에 담겨 있어요./
Love the Earth I N V I T A T I O N
프리메라 Love the Earth 페스티벌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4월22일, 지구의 날을 누구보다 촉촉하고 의미있게 보내고 싶다면,
착한 수분이 가득한 생태습지로의 여행을 떠나보세요.
일시 2017년 4월 22일 오전11시~ 
장소 코코브루니 삼청점 /
Love the Earth
PROGRAMS
착한 수분 오빠 박형식과
함께하는 촉촉한
토크 콘서트.
도심 속으로 옮겨온
생태습지를 체험하는
‘착한수분 IN WETLAND’
멸종 위기에 처한 습지
생물을 구하라! 습지
생물 인형뽑기 게임
귀여운 슈링클스로
나만의 생태습지 보전
액세서리 만들기
  • 동화같은 일러스트레이션을 품은 NEW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
	1.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알파인 베리, 알로에 베라, 파파야 열매
추출물 등을 함유하여, 봄 피부에 꼭 필요한
수분과 생기를 더해주는 필수 수분 크림.
부드럽고 유연한 텍스처로, 산뜻하고 매끄럽게
흡수된다. 보습 지속 시간 24시간.
▶ 5만7천원 대(100ml 대용량, 한정 수량)
2.워터리 오일-프리 젤 크림
번들거림 없이 즉각적 수분 공급과 쿨링
효과를 지닌 오일-프리 타입의 수분 크림. 탱글한
수분 알갱이가 터지는 듯한 시원한 텍스처와
빠른 흡수가 장점이다. 피지 흡착 성분을 함유해
12시간 동안 피지 조절 효과가 지속된다.
▶ 5만7천원 대(100ml 대용량, 한정 수량)/
매해 4월 지구의 날을 맞아 프리메라가 선보이는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과 워터리 오일-프리 젤 크림 100ml 대용량 에디션. 일러스트레이터
배성규 작가가 선보인 이번 작품에는 프리메라와 생명다양성 재단에서 연구 및 보전을 지원해온 ‘수원 청개구리’의 이야기가 담겨있다. 살 곳을 잃고
길을 헤매던 수원청개구리가 역시 멸종 위기에 처한 수달, 오리 등을 만나 희망의 여행을 한다는 스토리로 아날로그 느낌의 펜드로잉 방식으로
그려져 따뜻함을 자아낸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며, 판매 수익금 일부는 생명다양성 재단의 생태습지 보전 프로젝트에 사용된다./
special event
한정수량으로 선보이는 프리메라 Love the Earth 에코백
4월 한달, 프리메라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Love the Earth
에코백을 만날 수 있다.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이 숨어있는 에코백은 두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숄더백 스타일의 에코백은 1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파우치는 워터리 크림 한정판과 페이셜
마일드 필링 제품을 동시 구매하는 고객에게 증정한다.
  • [ISSUE]
민감한 피부이다보니 우선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은
질감이 좋았어요. 바르고 나면 각질을 잠재워주고
피부가 쫀쫀해지는 느낌을 받았구요.
허브향 같은 시원하고 향긋한 향도
착한 화장품 이미지에 부합하는 느낌이에요.
화해 꼼평단 우수 품평기 ‘뽀뇨뽀농’/
Super
greenery duo
봄을 맞아 실내는 초록으로, 피부는 천연유래 성분 함량 100%의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과 크림으로 채우자. 겉과 속 모두 녹색의
기운으로 가득한 슈퍼 스프라우트 듀오가 활약할 봄이 시작되었으니까.
  • 슈퍼스프라우트 세럼의 발림성과 흡수력 모두
좋았어요. 성분이 착해서 그런가, 순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고요. 제형이 쫀쫀해서인지
토너 다음에 세럼만 바르고 화장했는데도 종일
화장이 들뜨지 않아서 수정 화장이 필요없었어요.
화해 꼼평단 우수 품평기 ‘89 유부녀’/
자연으로 하나되게 하는 올해의 색 , 그리너리(greenery)
greenery : 봄의 처음을 깨우는 상큼하고 열정적인 그린 컬러.
색채 연구소 팬톤(Pantone)에서 선정한 2017년의 컬러는
‘그리너리’다. 색채 정의에 따르면 봄의 첫 순간에 만날 수
있는 아무것도 더하지 않은 순수한 자연의 컬러라고.
프리메라는 천연유래 성분이 피부에 전달된다는 안심감을
전달하기 위해 처음부터 이 ‘그리너리’ 컬러에 주목했는데,
실제로 발아 새싹의 컬러를 본딴 슈퍼 스프라우트 라인의 컬러는
‘그리너리’와 정확하게 일치한다. 팬톤에 따르면 그리너리는 활력을
불어넣으며, 자연으로 모두를 하나되게 하는 색깔이라고 하는데, 그
컬러감의 정수가 오롯이 재현된 것이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과 크림이다./
프리메라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
천연유래 성분 함량 100%, 유기농 재배 성분 함량 15.42%
발아 흑미, 발아 흑콩, 발아 흑깨 등
슈퍼블랙씨드의 발아생명력이 전하는
항산화 효과의 안티에이징 세럼. 주름
개선, 피부 장벽 강화, 보습 등 피부의
고민을 꼼꼼히 케어해준다. ● 총 성분 중
천연유래 성분의 함량 100%, 유기농
재배 성분 함량 15.42%. 유기농 재배
성분은 까다로운 에코서트 그린라이프의
인증 획득.▶ 4만8천원(50ml)/
프리메라 슈퍼 스프라우트 크림
천연유래 성분 함량 100%, 유기농 재배 성분 함량 15.69%
발아 흑미, 발아 흑콩, 발아 흑깨 등
슈퍼블랙씨드의 발아생명력에 스킨
베리어 스쿠알란TM이 보호막으로
지켜주는 안티에이징 크림. 봄철 피부
고민인 각질 및 칙칙한 피부톤을 위한
피부 장벽 강화, 생기 부여, 보습 등의
효과가 있다. ● 총 성분 중 천연유래
성분의 함량 100%, 유기농 재배 성분의
함량 15.69%. ▶ 5만8천원(50ml)/
primera <2017 서울 리빙 디자인 페어> 참가
지난 3월8일~12일에
코엑스에서 열린 <2017 서울
리빙 디자인 페어>에 참석,
자연의 싱그러움과 발아
생명력으로 가득한 ‘그리너리
뷰티 트렌드’를 제안했다.
대표적인 제품인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과 크림을
활용한 행복 라운지에서는 슈퍼
스프라우트 듀오의 그린 에너지와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는 것은 물론 가드닝
아티스트 송진화, 디자인 스튜디오 스타일지음, 백은하 작가 등 유명
예술가들과의 콜래보레이션 작품들도 함께 감상할 수 있었다.
  • [SUPER ROOKIES]
SUN CUSHION+STICKY MONSTER LAB
프리메라 선쿠션이 ‘스티키 몬스터 랩’과의 콜래보레이션으로 돌아왔다. 어린이들이 건강한 자외선 차단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엄마와 아이용 선쿠션 모두에 일러스트레이션을 담았으며, 햇빛을 받으면 쿠션 배경색이 변한다./
baby
SUN CUSHION
spF 32 pa++
100% 무기자외선 차단 성분을
사용해 연약한 아이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지켜주는, 사용이
쉽고 간편한 쿠션 타입의 선크림.
한정 출시, 2만5천원 대(15g)/
mother
SUN CUSHION
spF 33 pa++
자외선은 물론 미세 먼지 등
외부 환경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하며, 끈적임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선쿠션.
한정 출시, 2만5천원 대(15g)
  • [WE RECOMMEND]
작지만 알찬, 소공동 롯데면세점 프리메라 매장
DUTY FREE
@primera
프리메라 마니아들이 해외 여행 전 반드시 프리메라 면세점에 들르는 이유
는 알찬 구성에 가격 매력까지 겸비한 ‘면세점 전용 세트’를 만날 수 있기 때
문이다. 최근 기존 베스트셀링 스킨케어 제품을 주로한 듀오 세트 외에 13
종이 추가 출시되었는데, 해외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새롭게 문을 연 소
공동 롯데면세점 프리메라 매장에서 이들 제품을 만나보도록.
본래 롯데면세점 9층에 자리했던 화장품 매장이 보다 널찍한 11층 공간으
로 옮기게 되면서 새로이 선보인 프리메라 매장의 가장 큰 특징은 한눈에
들어오는 ‘쁘티(petit)’ 규모라는 것. 하지만 식물의 발아에너지를 담은 프
리메라의 철학은 알차게 응축되어있다. “안심할 수 있는 화장품을 찾는 중
국 관광객도 많지만, 앙증맞은 새 매장은 일본 관광객들에게도 인기랍니
다.” 서희연 사원에 따르면, 중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임산부와 어린이들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안전한 화장품으로 알려지면서 스킨케어 및 선쿠션
의 인기가 높다고. 도심 면세점답게 오전9시30분부터 밤9시까지 운영하므
로, 주변 직장인들이나 바쁜 육아 맘들도 여유있게 면세 쇼핑을 즐길 수 있다./
NEW TRAVEL setS
여행 시즌을 맞아 다양해진 면세점 세트
13종의 듀오 및 기획세트가 새롭게 선보인다
오가니언스 2종 기획세트
정품2종 및 증정품 4종 $44
워터리 CC쿠션 듀오세트
17g X 2입 $47
소공동 롯데면세점 프리메라
서희연 사원 추천 아이템
프리메라 스킨 릴리프
워터프루프 선블록
3만2천원 대(70ml)
'흑깨의 피부 장벽 강화, 흑콩의 항산화
효과가 가득한 제품으로, 강력한 워터프루프
타입이면서도 세안 시 쉽게 지워집니다.'
  • [SLOW LIFE]
Mindful
Dining
마음까지 푸르고 향긋하게 채우고픈 봄이다. 정성으로 고른 신선한
채소와 제철 재료를 선보이는 이곳에서라면 가능한 이야기./
What a Salad
스스로 ‘샐러드장인’이라고 소개하는 이곳의 주인장은 미국에서 경제학을 공부하
고 돌아와 컨설팅 일을 하던 직장인이었다. 당시 점심 문화라는 것이 여럿이 몰려
가 찌개나 백반을 먹는 것이었는데, 유학 시절 샐러드나 수프 등으로 가벼운 식사
를 즐기던 그에게는 그 시간이 늘 곤욕스러웠다고. 자신과 같은 취향을 가진 사람
들을 만족시킬만한 식당은 없을까를 고민하던 그는 이태원에 찹샐러드를 주메뉴
로 하는 ‘왓어샐러드’를 열기로 했다. “채소와 토핑을 잘게 다지는 찹샐러드는 미국
이나 유럽에도 있지만, 우리는 숟가락이 익숙한 사람들이 떠먹을 수 있을 정도로 좀
더 세밀하게 칼질을 합니다.” ‘메잘로나’라고 하는 둥근 칼을 좌우로 움직이며 칼질
한 후 보울에 담겨져 나오는 이곳의 샐러드는 숟가락으로 떠먹기에도, 소화시키기
에도 좋은 것이 특징이다. 메뉴는 고민없이 고르면 되는 시그니처 샐러드와 채소부
터 토핑, 소스까지 선택하는 커스텀 샐러드의 두가지로 구분된다. 시그니처 샐러드
중 인기 메뉴는 ‘로즈’라는 이름의 채소를 사용한 ‘로즈 치킨 시저’와 연어와 아보카
도로 담백함을 자랑하는 ‘노르웨이 오메가’ 등이다. 구운 새우와 아보카도가 들어간
‘숲 새우’, 구운두부와 퀴노아로 건강함을 채운 ‘골든 퀴노아’ 등도 인기다. 잘게 다지
는 찹샐러드의 특성상 목넘김을 도와주는 수프와 아이스티를 곁들여도 좋다.
흔한 야채는 거부하고, 영양 균형 및 최신 샐러드 트렌드에 부합하는 낯선 재료를
선택하는 것도 샐러드 장인의 고집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부분이다. 현재 일부 채소
에 한정된 유기농 채소의 비율을 높이기 위해 곧 자가 농장을 운영해 안정적으로 공
급받을 계획이라고.“샐러드를 즐기는 고객들은 지구의 안녕을 고려하며 환경 문제
에 관심이 많은 분들입니다. 그래서 인테리어에 그린 요소를 부각하고, 올리
브나무로 만든 샐러드 보울, 친환경 용지로 된 포장용기와 컵을 사용하고
있어요.” 안쪽에 자리한 ‘커뮤니티룸’은 비슷한 관심사의 고객들이 자연
스럽게 어우러질 수 있도록 한 배려인데, 예약을 하면 모임방으로 이용할
수 있다. ADD 서울 용산구 보광로 59길 31 TE L 02-794-9353
  • The Green Table
서래마을의 터줏대감이었던 ‘더그린테이블’이 압구정동으로 이전, 로데오 한복판
에 문을 열었다. 이번엔 오롯이 김은희 셰프만의 프렌치 레스토랑이다. 고들빼기
나 더덕, 감태와 곰피 등 익숙한 재료가 등장한다고 해서 ‘한국식 프렌치’라고 속단
하지 말자. 제대로 된 프렌치 코스 요리를 선보이되, 가장 신선하고 영양이 풍부
한 제철 식재료를 사용하는 것 뿐이니까. 이 식재료들은 ‘셰프는 계속 성장해야 한
다’고 말해온 김은희 셰프의 노력을 보여주는 증거이기도 하다. 낯선 나물이나 뿌
리 채소가 눈에 들어오면 수프나 피클로 만들어보고, 경동시장에서 찾아낸 약재료
로 차를 우리거나 농장에서 직접 사온 잘익은 매실, 보리수, 유자, 오디 같은 과일
을 직접 담아 만든 과일 효소에 고기를 재워온 그녀다.식재료에 그만큼 집중하려다
보니, 메뉴는 단촐해질 수밖에 없었다. 이곳에서는 단품 요리를 없애는 대신 런치
와 디너 모두 코스 요리만 선보인다. 코스 요리는 입맛을 돋우는 식전 요리인 아뮤
즈(amuse), 계절별 날생선 요리인 크뤼도(crudo), 따뜻하게 익힌 해조류와 어패
류가 어우러진 계절 애피타이저, 메인 요리, 디저트로 구성된다. 눈길을 끄는 것은
김남희 도예가가 만든 이단접시에 수프를 곁들여 내놓는 아뮤즈. 위에는 감태 까
나페와 그리에르 치즈가 들어있는 구줴를 놓고, 아래에는 버섯과 토마토 피클을 담
았다. “도자기, 와인, 프렌치 요리의 세가지가 어우러지는 레스토랑으로 만들고 싶
었어요. 봄이 오면 2층의 넓은 테라스를 초록의 식물들로 채우고, 테이블도 놓으려
해요. 계절 재료로 만든 신선한 프렌치 요리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완벽한 풍경이
될테죠.” ADD 서울 강남구 선릉로 155길 13, 2층 TE L 02-591-2672
  • 생명의 보고이자 원천인 생태습지는 지구가 숨쉬고 그 아름다움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소중한 존재입니다.
프리메라의 Love the Earth 생태습지 캠페인과 함께 지구 사랑에 동참해주세요./ primera / 매장정보 사이트참조 http://www.primera.co.kr/ko-kr/misc/store.html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서울 중구 명동 2가 55-1번지 02-318-0635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8 B1층 02-3453-3460 면세점 롯데소공면세점
11층 02-759-6410 롯데 월드타워점 8층 02-3213-3850 신세계면세점 10층 02-6370-4165 한화면세점 02-2136-2780 HDC신라용산면세점 3층 3월 오픈 예정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1층 02-726-4101 영등포점 1층 02-2630-6716 스타시티점 1층 02-2218-3105 청량리점 1층 02-3707-1138 구리점 1층 031-550-7188
센텀시티점 1층 051-730-3212 광복점 1층 051-678-3124 부산본점 1층 051-810-3195 잠실점 1층 02-2143-1705 미아점 1층 02-944-2060 울산점 1층 052-
960-5005 노원점 1층 02-950-2469 전주점 1층 063-289-3185 대전점 1층 042-601-2113 수원점 1층 031-8066-0145 일산점 2층
031-909-3255 중동점 1층 032-320-7285 동래점 1층 051-668-4141 창원점 1층 055-279-3114 평촌점 031-8086-9141 대구점
지하1층 053-660-3052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1층 02-2639-4149 의정부점 1층 031-8082-0391 마산점 1층 055-240-1221 충청점
1층 041-640-5180 인천점 1층 032-421-8698 광주점 2층 062-360-1844 하남점 2층 031-8072-1822 현대백화점 미아점 1층
02-2117-1127 천호점 1층 02-2225-7177 울산점 1층 052-228-0137 충청점 1층 043-909-4134 신촌점 1층 02-3145-2135 중동점 1층
032-623-2189 무역점 2층 02-3467-8449 대구점 1층 053-245-2158 킨텍스점 1층 031-822-3166 목동점 1층 02-2163-3147
판교점 1층 031-5170-1170 현대디큐브시티 1층 02-2210-9196 AK플라자백화점 수원점 1층 031-240-1181 분당점 1층 031-701-5346
(주)대구백화점 053-252-604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