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프리메라 지구사랑 캠페인

청춘, 그리고 지구야 힘내! with primera friends

가수 김예림이 뛰어와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공병을 잡는다.
(자막) 가수 제이레빗
가수 제이레빗이 미라클 씨드 에센스 공병을 손가락으로 튕겨 소리를 낸다.
(자막)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이규혁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이규혁이 미라클 씨드 에센스 공병을 입으로 불어 소리를 낸다.
(자막) 일러스트레이터 홍원표
일러스트레이터 홍원표가 미라클 씨드 에센스 공병에 콩을 넣고 흔들어 소리를 낸다.
(자막) 가수 김예림
가수 김예림이 미라클 씨드 에센스 공병 8개를 일렬로 놓고 채로 쳐서 소리를 낸다.
(자막) 영상의 소리는 실제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공병으로 연주한 소리입니다.
(미라클 씨드 에센스 병)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연꽃 발아수 93.1%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
발아 순간의 모든 에너지를 담아 피부를 투명하고 윤기 나게 가꿔주는 기적의 씨앗 에센스
150ml 5ml / 1일 아침, 저녁 2회 2.5ml primera
여자가 피아노를 친다. 피아노 반주에 맞춰 김예림이 허밍을 한다.
(김예림) 난난난난나나나나 나나난난난나나나나
(홍원표) 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 후후후 후후 후후후후후 후후
(제이레빗) 라라 라 라 라 라 라
(자막) 프리메라와 함께하는 지구 사랑 캠페인에 참여하세요.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수익금 일부가 생명다양성 재단에 기부됩니다.
청춘, 그리고 지구야 힘내 with primera friends

올해로 3회를 맞은 프리메라 ‘청춘, 그리고 지구야 힘내! With primera friends’ 캠페인은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이규혁, 가수 김예림, 2인조 여성밴드 제이레빗, 일러스트 작가 홍원표가 프리메라 프렌즈로 참여하였습니다.
이들은 실제 미라클 씨드 에센스 공병으로 업사이클링한 악기를 직접 연주하여 방황하는 청춘과 아파하는 지구에게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사하였습니다. 처음 만난 자리에서 어색하지 않고 장시간 촬영으로 피곤한 기색 없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이 진행 되었다고 합니다.

청춘, 그리고 지구야 힘내! 미라클 씨드 에센스, 연꽃 씨앗. 에코백

이번 프리메라 프렌즈와 함께 만나볼 수 있는 ‘미라클 씨드 에센스(150ml/45,000원대)’는 항산화와 보습효과가 뛰어난 연꽃 씨앗 발아수가 93.1% 함유되어 피부 결, 톤, 투명도를 개선시키는 부스팅 에센스로, 4월 한달 간 이 제품을 구매하면 청춘과 지구를 응원하는 메시지가 담긴 일러스트 에코백이 증정되었습니다.

가수 김예림, 스피드 스케이터 이규혁, 일러스트레이터 홍원표, 가수 제이레빗

“도전, 실패, 성공, 좌절. 모두 청춘들의 특권 이잖아요!” - 가수 김예림
“지금도 열심히 레이스 하고 있을 청춘을 응원합니다” - 스피드 스케이터 이규혁
“함께 하면 지구는 더 행복해질 거에요” - 일러스트레이터 홍원표
“저희 음악이 청춘들에게 위로가 되고 기쁨이 되었으면 해요” - 가수 제이레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