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프리메라 지구사랑 캠페인

청춘, 그리고 지구야 힘내 with primera friends

[BGM 시작 : 옥상달빛 - '수고했어 오늘도' 중 일부]
뿌리와 새싹과 함께 하는 프리메라의 지구사항 캠페인
"청춘, 그리고 지구야 힘내!"
with 프리메라 프렌즈

primera

(캡션) 가수 겸 배우 소이, 가수 옥상달빛, 교수 겸 작가 김난도, 카투니스트 이보람을 소개한다.
[BGM 끝 : 옥상달빛 - '수고했어 오늘도' 중 일부]
-------------
(캡션) 가수 겸 배우 소이가 기타 연주를 한다.
(캡션) 누군가 온 기척을 느끼고서 연주를 멈추고 미소를 짓는다.
[BGM 시작 : 옥상달빛 - '수고했어 오늘도' 곡 전체]
(캡션) 싹이 튼 작은 화분 하나와 'primera'가 적힌 카드 한 장을 건네 받는다.
(가사) 세상 사람들 모두
(캡션) 화분을 화장대에 올려 놓고 앉는다.
(가사) 정답을 알긴 할까
(캡션) 화분에 물을 주고 갓 피어난 새싹을 건드려 본다.
(캡션) 화장대에 있는 프리메라 화장품을 발라보고 또다시 화분을 바라보다 문득 무엇인가 떠오른 표정을 짓는다.
(가사) 힘든 일은 왜 한번에 일어날까
(캡션) 스케치북과 연필을 꺼내 들고 무엇인가 그리기 시작한다.
(가사) 나에게 실망한 하루
(가사) 눈물이 보이기 싫어
(가사) 의미 없이 밤 하늘만 바라봐

(캡션) 화면은 그림을 그리고 있는 카투니스트 이보람의 뒷모습으로 전환된다.
(캡션) 무언가 고민하고 미소 짓고 다시 고민하며 그림을 그린다.
(가사) 작게 열어둔 문틈 사이로
(캡션) 두 명의 캐릭터가 그려진 만화에 대화가 있다.
(캡션) "요즘 아침에 남아 있는 배게 자국이 사라지지가 않아."
(캡션) "탱탱하고 어려 보이는 피부가 최고야."
(가사) 슬픔 보다 더 큰 외로움이 다가와 더 날
(캡션) 카투니스트 이보람은 기지개를 켠 후 화분들이 모여 있는 공간으로 이동한다.
(가사) 수고했어 오늘도
(캡션) 화분들에 분무기로 물을 뿌려주다가 작은 상자에 든 싹이 튼 화분 하나를 발견하고서 화분을 꺼내 든다.
(가사) 아무도 너의 슬픔에 관심 없대도
(캡션) 분무기로 꼼꼼히 물을 주고서 잎사귀 하나하나를 살며시 매만져 준다.
(가사) 난 늘 응원해, 수고했어 오늘도♬
(캡션) 문득 무엇인가 떠오른 표정을 짓고서 책상으로 자리를 옮겨 연필로 프리메라 제품을 만화로 그린다.

(캡션) 화면은 두 명의 옥상달빛 멤버가 테이블 앞에 앉아있는 장면으로 전환된다.
(캡션) 자신들의 곡 '수고했어 오늘도'를 배경음악 흐름에 맞춰 멜로디언과 마스터 키보드로 연주한다.
(캡션) 옥상달빛 김윤주가 프리메라 카드가 담긴 상자와 제품이 있는 단상으로 다가온다.
(캡션) 김윤주는 세 개의 프리메라 제품을 손가락으로 건드려 보고서 옆에 있는 작은 화분의 새싹을 살짝 건드려본다.
(가사) 빛이 있다고 분명 있다고 믿었던
(캡션) 김윤주를 보고 있던 옥상달빛 박세진이 김윤주 등 뒤에 다가가 가볍게 손을 얹었고 둘은 마주보며 웃는다.
(캡션) 박세진은 단상 위의 프리메라 카드 꺼내 들고 둘은 뒷면에 적힌 내용을 살펴본다.
(가사) 길마저 흐릿해져 점점 더 날
(캡션) 화분의 새싹을 다시금 살며시 만져보고서 티테이블에 앉아 스케치북에 연필로 꽃과 함께 무엇인가 그림을 그린다.

(캡션) 화면은 글을 쓰고 있는 교수 겸 작가 김난도의 책상과 서재로 전환된다.
(가사) 수고했어 오늘도
(캡션) 피로한 어깨를 매만지고 의자에서 일어나 창 밖을 보며 무엇인가 생각한다.
(가사) 아무도 너의 슬픔에 관심 없대도
(캡션) 자신이 집필한 '아프니까 청춘이다' 책을 넘겨보고 놀란 표정을 짓는다.
(캡션) 책 사이에 자신이 가르친 학생이 남긴 메모를 보았다.
(가사) 난 늘 응원해, 수고했어 수고했어 수고했어 오늘도
(캡션) 창가에 있던 프리메라 제품 두 개와 새싹이 돋아난 화분을 본다.
(가사) 라랄라라라라라 라라라 라라라라라라라라 라라 라라라라 라라라 라라라
(캡션) 창가 앞 의자에 앉고서 프리메라 제품과 화분을 유심히 살펴보더니 화분을 들고서 새싹을 살며시 만져도 보고 분무기로 물도 뿌려본다.
(가사) 수고했어 오늘도
(캡션) 즉석카메라로 찍은 사진 한 장을 바라보며 흐뭇한 미소를 짓고서 다시 글을 쓰기 시작한다. (가사) 아무도 너의 슬픔에 관심 없대도
(가사) 난 늘 응원해, 수고했어 오늘도
[BGM 끝 : 옥상달빛 - '수고했어 오늘도' 곡 전체]

[BGM 시작 : 옥상달빛 - '수고했어 오늘도' 중 일부]
(캡션) 카투니스트 이보람이 볕이 드는 창가에 새싹이 난 작은 화분을 가져다 놓고서 손끝으로 살며시 매만지고서 돌아간다.
(캡션) 이어서 가수 겸 배우 소이가 작은 화분 두 개를 가져다 놓고서 미소를 지으며 돌아간다.
(캡션) 화면은 네 개의 화분을 보여주고 화분이 그려진 일러스트로 전환된다.
(캡션) 일러스트에는 프리메라 제품이 그려지면서 클로즈업 된다.

프리메라 프렌즈가
청춘, 그리고 지구를 응원합니다.

primera

 

청춘, 그리고 지구야 힘내 with primera friends

지구의 달 4월,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는 다양한 분야의 셀러브리티 4인과 만나 지구를 위한 착한 행동에 힘을 모았습 니다. 오랜 기다림 끝에 새싹을 틔우는 신비로운 자연 발아 에너지를 모티브로 자연 및 청춘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이를 통한 판매 수익금 일부는 환경과 생명 다양성 보존을 실천하는 ‘생명다양성재단’에 기부함으로써 착한 소비 문화를 이끌어 가는 것입니다.

프리메라는 4월 한달 간 ‘에센셜 씨드 트리트먼트’와 셀러브리티 4인이 특별히 디자인한 ‘콜라보레이션 메시지팟’으로 구성된 ‘발아 리미티드 에디션’을 판매하였습니다. 리미티드 에디션에는 <아프니까 청춘이다>의 저자 서울대학교 김난도 교수, 가수 겸 배우 소이, 인디밴드 옥상달빛과 웹툰작가 이보람이 참여해, 청춘과 자연에게 전하는 희망 메시지를 담았습니다. ‘에센셜 씨드 트리트먼트 라인’ 중 ‘클리어 업’은 김난도 교수. ‘모이스트 업’은 소이, ‘톤 업’은 옥상달빛, ‘리프트 업’은 이보람의 스케치가 디자인 된 발아 화분이 세트로 제공되었으며 발아 화분에 인쇄된 콜라보레이션 디자인 제작 과정 및 셀러브리티 일상이 담긴 메이킹 필름도 공개되었습니다.

 

2012 프리메라 프렌즈

김난도 교수, 소이, 옥상달빛, 이보람 작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