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Let’s Love 캠페인

자무이 마을과 프리메라의 아리따운 구매

아리따운 구매

아리따운 구매
사랑의 밍고나무 기부 - 사랑의 만고나무 재배 - 사랑의 망고 수확 - 사랑의 망고씨 수집 - 사랑의 망고씨 수매 - 사랑의 망고씨 가공 - 망고버터 제조 - 망고버터 컴포팅 바디로션 판매

 

프리메라의 아리따운 구매 활동

2013년, 프리메라는 아리따운 구매 협약 체결을 통해 인도 자무이 지역의 망고씨앗과 망고를 구입하여 지역 경제 활성에 도움을 주는 망고 버터 컴포팅 바디로션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자무이(Jamui) 마을

인도북부 Bihar State의 38개 District 중 하나로 인도에서 1인당 GDP가 가장 낮은 지역

자무이 마을 지도

인도 내 연간 1인당 국내 총 생산 최저수준

2011년 인도내 GDP 평균 : 1,047 USD
비하르 주 GDP : 386USD
* 한국 GDP 평균 2만 8,738 USD(2014)

높은 문맹률

자무이 : 40.2% > 인도 평균 : 26% (남성 : 28.8% / 여성 : 52.7%)

총 인구

약 176만 (남성:91.6만 / 여성 : 84.4만)

 

자무이에서 여성이란…

태어나면서부터 환영 받지 못하고 자라면서 배우지 못하기 때문에 삶의 희망을 갖기 힘든 존재입니다.
그래서 프리메라는 2013년 많은 분들의 사랑과 관심으로 자무이 소녀들에게 망고나무 1,000그루를 선물했습니다.

망고나무 1,000그루 선물

 

자무이 소녀들에게 망고나무란?

학교에서 친구들과 마음껏 공부할수록 도와주고, 가족들과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 주고, 다양한 꿈들을 이룰 수 있게 해주는 희망의 상징이기 때문입니다.

2013 Let’s Love 캠페인을 통해 총 1,000그루의 망고묘목이 자무이에 기부되었습니다.

올해도 더 많은 자무이 소녀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기 위해 프리메라의 Let’s Love 캠페인은 계속됩니다.

당신도 이제 Let’s Love 캠페인 망고바디라인을 구매하시고 자무이 소녀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해 보세요.

 

인도 자무이 소녀 두번째 이야기

[Let's Love: 자무이 소녀 두 번째 이야기] - 2014 Let's Love 캠페인

이곳은 인도에서 가장 빈곤한 땅
(자막 : 1인당 GDP 인도내 최저 가구소득 연 200만원)
여성의 인권이 존중 받기 어려운 곳
(자막 : JAMUI 자무이)
바로 자무이입니다.

자무이에서 여성이란 태어나면서부터 환영 받지 못하고,
(자막 : 여성 문맹률 53%)
자라면서는 배우지 못하기 때문에
(자막: 결혼지참금 연 가구소득의 50%이상)
삶에 희망을 갖기 힘든 존재입니다.
그래서 프리메라는 2013년 많은분들의 사랑과 관심으로
(자막: 망고나무 1,000 그루 선물)
자무이 소녀들에게 망고나무 천 그루를 선물했습니다.

자무이 소녀들에게 망고나무란 학교에서 친구들과 마음껏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가족들과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게 만들어주고, 다양한 꿈들을 이룰 수 있게 해주는 희망의 상징이기 때문입니다.

올해도 더 많은 자무이 소녀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기 위해 프리메라의 Let's Love 캠페인은 계속됩니다.
(자막 : 2014년 프리메라의 망고나무로 희망을 선물 받은 자무이 가족들)
당신도 이제 프리메라 Let's Love 캠페인 망고 바디라인을 구매하시고 자무이 소녀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해보세요.
(자막 : Let's Love 프리메라 Let's Love 캠페인 두 번째 이야기 망고바디라인 제품을 구매하시고 꿈과 희망을 전해보세요